자주하는 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미니(이지머신외..) 작은 머신이 작동을 안합니다.

    A

    1.전원이 안들어온다면 아답터가 고장일수도 있으니 혹시 다른 아답터가 있으면 바꿔보세요. . 된다면 아답터케이블을 구입하셔서 교체하심됩니다.

    2.그래도 전원이 안들어오면 아답터꼽는부분에 핸드피스를 꼽았었을수 있어여.입구부분이 똑같이 생겨 그런경우가 많습니다. dc잭구멍속에 가운데 뾰족하게 튀어나온게 없다면 100%에여. 그건 as보내주셔야합니다.

    3.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핸드피스케이블선이 사용시 속안에 접선부분이 끊어진걸수있어여. . 간단히 납땜작업으로 가능하니 as보내주세요.


  2. Q

    머신이 작동하다가 자꾸 꺼져요.(전원이 나가요)

    A

    1.핸드피스케이블을 빼고 다시 꽉 꼽아주세요. .끝까지 잘 들어갔는지 확인해주세요. 

    2.콘센트에 아답터가 단단히 꽉 고정되었는지 확인하세요. .오래된 콘센트는 헐거워질수 있어 전원이 들어왔다 안들어왔다 할수있습니다. 다른 콘센트에도 꼽아서 다시 작동해보세요.

  3. Q

    레벨업머신 버튼이 잘 안눌려요.

    A

    본체에 상판을 꽉 눌러 닫아봐주세요. 아주 간혹 상판이 살짝 열렸을 경우가 있어여. 속안에 상판과 닫는 터치부분에 틈이 벌어졌을수도 있습니다.상판의 위아래 양옆을 꽉 눌러봐주시고 다시 해보시기바랍니다.

  4. Q

    라피네핸드피스에 열이 나요.

    A

    1.상판에 LED조명의 퍼포먼스때문에 올려놨을경우 조명열에의한 따스함이니 걱정 안하셔도됩니다.

    2.고RPM을 사용시 아주 미세한 열감이 느껴지는건 정상입니다.

  5. Q

    기계는 움직이는데 바늘이 안움직여요.

    A

    1.핸드피스에 바늘을 장착하는부분인 슬리브가 꽉 잠겨있는지 확인해주세요.니들 길이를 조절하듯이 반대로 살짝 돌려 꽉 잠긴걸 풀어보세요.

    2.그래도 안되면 바늘을 교체해보세요.예전에 구입하셨던 바늘은 실리콘 타입인데 혹시 사용하셨던거나 꽉 잠긴상태에서 고RPM을 사용했었다면 바늘에실리콘이 빠졌을수도 있어여.

  6. Q

    기계가 작동하다 멈춰요. 다시 껐다 켜면 되다가 다시 사용하다보면 멈춰요.

    A

    고무판에 연습시 딱딱한 고무판에 꽉 누르게 되거나 저RPM에서 고무판사용시 압이 생겨 멈출수 있습니다. 고무판사용시에는 단계를 평소보다 올려 사용해보세요.

  7. Q

    기계가 힘이 약해졌다 정상이였다 반복해요.

    A

    프로그램 세팅이 잘못되었을수도 있으니 AS보내주세요. 

  8. Q

    아답터,배터리,케이블도 AS가 되나여?

    A

    그건 소모품이기때문에 사용하다 고장이 나면 다시 별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심됩니다.

  9. Q

    AS보내면 얼마나 걸리나여?

    A

    보통 저희쪽에 도착하는 날로부터 2~3일 소용됩니다.(주말미포함)

  10. Q

    기계 소음이 다른분거랑 달라여.

    A

    기계는 하나하나 사람이 수작업으로 만드는거다보니 10대면 10대가 다 같은 소음이 될수가 없습니다. 다만 어느정도 사용하다보면 윤활류의 자리가 잠혀가면서 소음의 크기는 비슷해질겁니다. 그런부분은 고장이 아니니 참고바랍니다.

  11. Q

    색소는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여?

    A

    3년으로 되어있고 오픈후 1년입니다. 오픈을 안하셨던 제품이더라도 1년안에 쓰시길 권장합니다. 오래된제품은 많이 흔들어쓰시길 권장합니다.

  12. Q

    (기계)안전성검사,(색소)MSDS등 해외로 보낼때 필요한 서류들은 어떻게 받나여?

    A

    자료실에 들어가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 회원가입 후 승인받으신분들만 열람이 가능합니다.

  13. Q

    제품제작 문의는 어떻게 하나여?

    A

    상단에  제품제작을 참고하신 후 055-255-4533(내선1번)으로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.